여성의류) 옷장정리로 저렴하게 벼룩합니다~

중고물품이므로 교환/환불 안됩니다. 옷장정리하면서 더 이상 입지 않거나 사놓고 한번도 안입은 옷들 저렴하게 판매합니다~ 비밀덧글로 상품번호와 연락처 남겨주시면 확인하고 연락드립니다! 편의점 택배를 이용하며 착불로 진행합니다. 지역, 무게에 따라 배송비가 상이해서 착불이 어려우신 분들은 따로 말씀해주시면 선불로 진행할게요! (외투 보낼때 보니 삼천원 후반-사천원 중반대로 나오더라구요)

저는 162/53-4 입니다 참고해주세요~



1. 미쏘 라이트베이지 롱 원피스 - 판매완료
스몰사이즈
러블리한 스타일이 잘 안어울려서 한 번 잠깐 입어보고 말았어요. 소매끝과 허리가 밴딩으로 되어있습니다. 안감처리가 되어있어서 스킨 컬러의 속옷을 입으면 비침 없어요.





2. 미쏘 네이비 미니스커트 - 5000원
사이즈 26
한 번 입고 외출해본 옷입니다. 허리 벨트는 탈착이 가능하고 총 기장은 약 42cm정도입니다.







3. 미쏘 플라워 미디 원피스 - 16000원
사이즈 S
미디 기장이고 앞 뒤가 언발란스합니다. 뒤쪽의 긴 기장은 약 100cm이고 앞쪽의 짧은 기장은 약 72cm 입니다. 유명유튜버가 입은거보고 반해서 구매했는데 전혀 안어울려서 시착만 해본상태예요.
앞 가슴쪽에 여밈이 가능한 후크가 달려있어 파임이 부담스럽지않고 허리끈 있습니다.







4. 비바문 마소재 점프수트 - 판매완료
비바문에서 구입한 반바지 점프수트입니다. 프리사이즈로 나왔는데 스판끼가 없어서 55사이즈 추천합니다. 마 혼방 소재인데 두꺼운 편이라 완전 더운 여름에는 못입을거같아요. 작년에 구입하고 한 번 입어봤어요. 허리끈 있고 소매는 칠부정도길이인데 롤업 가능하게 단추가 있습니다. 단추 컬러가 보라색이라 특이해요.







5. 자라 데님 미니원피스 - 15000원
사이즈 S
핏되는 스타일의 데님 미니 원피스인데 사이즈 미스로 집에서 시착만 해봤습니다. 스판이 있어서 입어지긴 하는데 단추사이가 벌어져서 안이뻐요.,마른 55사이즈 분들이 입는게 이쁠거같아요.  살 쫌만 빼고 입어야지 했는데 그런 날은 오지 않을듯하여,,

6.






6. 미쏘 롱 봄버점퍼 - 5000원
사이즈 S
몸통은 넉넉한 핏이긴 한데 스판이 없는 소재고 소매통이 넉넉하지 않아 55사이즈 분들이 이쁘게 입을 것 같아요. 주머니 밑 부분이 빛에 따라 좀 바래보이는듯? 해서 저렴하게 판매합니다. 입으면 티 안나는거같아요. 양쪽 하단에 지퍼 디테일이 있고 얇아서 간절기에 입기 좋습니다.





7. 보세 카키 마소재점퍼 - 판매완료
프리사이즈로 나왔고 넉넉한 핏의 스타일입니다.
마소재이고 홑겹이라 앞으로 입기 좋을거예요. 흰색 실로 꽃 자수가 큼직하게 들어가있어서 포인트됩니다. 맘에 드는데 카키만 입으면 얼굴이 죽어보여서 판매합니다.







덧글

  • 2020/05/07 20:19 # 삭제 답글 비공개

    비공개 덧글입니다.
  • 2020/05/08 14:04 # 답글 비공개

    비공개 덧글입니다.
댓글 입력 영역